반응형

초코파이 하우스 친구집가면서 준비해봄


예전부터 함 사먹어볼까 했는데

가격이 싸진 않다보니 고민하게 되더군요 ㅋ

초코파이 한개당 2500원 정도하는듯

저는 한 박스에 이만원 주고 구입했는데 총 8개가 

들어 있었어요 온라인으로 구입해봤거든요

매장도 있던데 울 동네는 매장이 없어서 

온라인으로 새벽배송시켰어요 

요즘은 새벽에도 배송받을 수 있어서

마트갈 일이 많이 줄어들긴 했어요 



프리미엄 초코파이라고 하는데

포장에 굉장히 신경을 쓴 것 같아요 

과대 포장 같은 생각도 들고 ㅎㅎ 

고급진 포장 덕분에 선물할 때는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뜯어보는 재미도 있고 ㅋ

초코파이도 좀 더 사이즈가 큰 것 

같아 보이네요 요즘 초코파이를 안 사먹어

본지 오래되서 사이즈가 어떤지 잘 모르겠어요 ㅋ



속은 알차긴해요 마시멜로가

엄청 부드럽다능 ~ 심지어 그냥 사라져

버려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ㅋㅋ

일반적인 예전에 먹던 초코파이에 익숙해져서

그런건지 .. 



맛있긴 한데 가격이 비싼

편이다보니 이 돈주고 이 초코파이를

다음에 또 사먹을지는 모르겠어요 

한 번 사 먹어보기엔 괜찮아보이긴한데

오리지널과 카라멜솔트가 젤 제입맛엔 맛더라구요 



친구집가면서 친구네꺼 한박스

우리꺼 한박스 요렇게 두박스 총 16개를 

4만원에 샀어요 초코파이를 4만원치 

사 보긴 첨이네요 ㅋㅋㅋ

선물용으로 준비하거나 누가 대신

사 주거나 할 때는 맛있게 먹을듯 ㅋㅋ



내친구는 맛있다고 잘 먹었음 ㅋㅋ

내가 사줘서 그냥 그렇게 말한건지 

진짜로 입에 맞아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기분좋게 잘 먹으니 나도 행복해짐 ^^ 


우리는 서로 작은 친절 

작은 미소를 보내며 지금껏 

오랜시간 친구로 잘지내왔어요 

초코파이 하우스 초코파이 하나로도 

고마워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저도 절로 즐거워지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