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3월의 모습 후기 


사진 정리하다가 작년 3월 중순경에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에 

다녀온 사진을 보고 늦지않게

정리해 보려고 해요 ㅋ


작년 이맘때 간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도쿄에서 딱히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요기는 잊지 말고 가보

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유후인이나 홋카이도의

조잔케이 온천 같은 곳이 훨 나았지만 

도쿄로 간다면 이곳이 추천할만한 곳이라 

생각되네요 ~  목욕쟁이인지라 해외에 가면

늘 온천은 잊지않고 간답니다 ㅋㅋ


정문에는 오오에도 온센 모노가타리 라는 현판이 보여요 



유카타를 입고 자유롭게 오오에도 

온천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로 즐길 수가 

있어서 참 좋습니다 


저는 현장에서 바로 티켓을 

구입했지만 한국에서 미리미리 구입

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오히려 한국에서 사는게 더 싼듯 ㅠㅠ 



코인락커도 있구요 카운터에서 

결제를 먼저 하신 후에 사물함 키를 받으시고 

유카타를 수령하시면 된답니다 

유카타는 보시고 이쁜걸루

선택하세요 ~! ^^


유카타 입고 매장 구경도 하시고 

구입할 거 있으시면 사물함 키로 

계산하시면 되구요 

마지막으로 퇴실하실 때에 

한꺼번에 정산하시면 됩니다 



크레페도 맛나보여서 하나

구입해서 먹었고 , 인형쏘기 놀이도 

잼나보여서 해보고 사람 구경도 많이 했네요 ㅋ


실내 실외가 다 있어요 

실외는 노천탕이기 때문에 

또다른 기분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



하루 정도는 여기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에서 즐긴다 생각하고 

일정을 잡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울 딸램이 델꼬 

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들과 함께 와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 찾는

다면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추천해요 

3월도 굉장히 따뜻했던것으로

기억이 되네요  온천욕도 하고 유카타도 입고

시장놀이도 하고 맛난것도 먹고 





여기서 족욕하면 다리피로가 싹

가셔요 ㅋㅋ 굉장히 개운해지고 맑은 날

기분좋은 느낌 쵝오~!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에서 사 먹은 

점심,  모듬회덮밥과 초밥 

그림보고 맛나보이는거 선택하면 되유 ~


에도시대 느낌 물씬한 곳에서 

족욕도 하고 대욕탕에서 목욕도 하고 

먹거리도 즐기고 

시간이 넉넉하다면 미리

티켓 준비하고 가면 더 편리하겠어요

미리 티켓 구입해 오신 분들은 

티켓 보여주고 사물함 키를 바로 받으시더라구요 








오다이바 오오에도 3월의 모습 후기였어요 

올해도 다시 가보고 싶네요 

벚꽃구경도 할겸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