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쓱닷컴 이마트 신용카드 3분이면 발급[바로가기]

 

신용카드 매우 발급 쉬운 곳에서 너무 간편하게 발급한 경험이 있습니다. 현대카드 쓱 닷컴 이마트 신용카드인데, 지금까지 신용카드를 발급받아보면서 이렇게 3분 만에 개설되어보긴 또 처음이네요. 

 

신용카드 한도 올리기 가능한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카드를 개설하면 하루라도 빨리 한도가 상향되었음 하죠. 쓰든 안쓰든 한도가 높으면 나쁠 이유는 없으니까요. 

 

위의 쓱닷컴 이마트 카드를 발급받고 처음 한도는 200이었는데 3개월 만에 500으로 올랐습니다. 참고로, 이마트에서만 쓸 수 있는 카드는 아니고 어디서든 일반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이고, 현금서비스 한도도 있습니다. 

 

처음엔 카드론 장기카드대출 한도가 없었는데 6개월이 지나니 카드론대출 한도가 1000만 원이 생성이 되어 있었어요. 이자가 낮진 않아서 쓰진 않았지만, 뭔가 오랜만에 카드사로부터 대접받는 기분까지 들더군요.

 

신용카드 한도 올리기

1. 카드사 홈페이지나 어플에서 한도변경 신청하기

카드사 홈페이지나 어플에 접속하셨을 때 한도 상향이 가능하다는 알림, 변경 가능 한도에 대한 내용이 있다면  이 기간에 한도를 상향신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3개월 정도만 상향되는 일시 상향만 가능하다면 3개월이 지난 시점에는 원상태로 한도가 내려가게 됩니다. 

 

2. 혼수가전, 자동차 구입시 한도 올리기 

신혼집에 들어갈 가전제품을 장만해야 하거나 자동차를 구입할 예정이라면 일시 상향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카드사에 따라서는 제출해야 할 서류가 필요할 수 있는데요.  재직증명서, 근로소득원천징수증, 상품 구입 계약서나 영수증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삼성카드와 현대카드를 사용중인데요 현대카드의 경우 카드 앱에서 즉시 특별한도신청도 가능해서 매우 편리하고,  기본 한도도 더 높게 책정되는 것 같습니다. 

 

위의 쓱 닷컴 이마트 현대카드를  총 2년 정도 썼는데요.  현재는 통합한도가 1500만 원에 현금서비스 500만 원, 카드론 한도 3000만 원 정도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3. 카드사에 직접 전화해서 한도요청하기 

카드사 대표번호로 직접 전화를 하는 방법입니다. 신용점수 및 신용등급에 따라서 상향기준이 충족되면 승인이 될 수도 그렇지 않으면 거절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원하는 금액만큼 한도가 상향되지 않으면 한두 번 더 신청하여 한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신용점수를 미리 조회해 보고 카드사에 전화를 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신용점수 확인하는법은 간단한데요. 카카오나 토스앱, 네이버앱에서 무료로 본인의 신용정보조회가 가능해요. 

 

4. 신용점수가 오르면 자동으로 한도가 높아짐

한순간에 신용점수가 오르는 일은 없으나 꾸준히 신용관리를 잘 하면 한도는 자동으로 상향되는 순간이 옵니다.  카드 한도가 넉넉하다는 것은 그만큼 신용도가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은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 어쩔 수 없이 이용해야 한다면 횟수를 한 번에 이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여러 번 쪼개어 대출이나 현금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한도 내에서 한 번에 다 받는 것이 신용면에서는 낫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보유한 대출을 다 갚거나, 대출갯수가 줄어들면 신용도에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대출 한 건을 갚고 나니 1개월 만에 신용점수가 100점 가까이 오른 적이 있습니다.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평소에 카드값,통신비,세금 등을 연체하지 말고 카드는 현재 한도의 30% 이내만 쓰고 할부보다는 일시불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다음 글도 함께 보세요!

2022.04.08 - 부자되는 좋은습관 - 1년 동안 생활비 1000만원 줄이기 TIP.

 

부자되는 좋은습관 - 1년 동안 생활비 1000만원 줄이기 TIP.

독하게 돈 한번 모아보려는데 왜 이렇게 힘겨울까요? 되도록 돈 쓰는 일이 힘을 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견물생심이라고 하죠. 좋은 물건을 보면 사고 싶고, 충동적으로 쇼핑을 하거나 돈을 쓰

comsunstory.tistory.com

2022.04.11 - 빚 독촉 전화 문자 안받아도 되는법

 

빚 독촉 전화 문자 안받아도 되는법

빚이 있는 사람은 현재 갚지 못하고 있는 빚을 항상 마음에 염두에 두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니 사는 낙도 없고, 삶의 질도 낮아지고 마음이 많이 피폐해지고 갈수록 늘어나는 빚에 자포자

comsunstory.tistory.com

2022.04.07 - 버팀목 -> 카카오 전세자금대출 갈아타기, 변경하는법

 

버팀목 -> 카카오 전세자금대출 갈아타기, 변경하는법

버팀목 전세대출을 받은 상황인데 만기 연장 계획이 없거나, 소득 조건이 맞지 않거나, 이사를 가게 되어 여러 가지 사정상 전세자금 갈아타기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년도 원천징수로

comsunstory.tistory.com

2022.03.29 - 예금 적금 차이, 적금 드는법 및 특판상품 활용하기

 

예금 적금 차이, 적금 드는법 및 특판상품 활용하기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는 자본주의 사회입니다. 즉, 자본이 중심이 되어 돌아가기 때문에 자본이 부족하면 생활의 어려움이 생기기 쉽습니다. 살아가는데 반드시 필요한 의식주부터가 돈과 연관

comsunstory.tistory.com

2022.03.16 - 카드론 갚으면 신용등급 회복기간 어느정도 걸릴까?

 

카드론 갚으면 신용등급 회복기간 어느정도 걸릴까?

카드론 갚으면 신용등급 회복기간 어느 정도 걸릴까? 자본주의 사회의 필수품 신용카드 현대 사회에서 신용카드, 체크카드, 교통카드, 멤버십 카드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는 사람

comsunstory.tistory.com

2022.03.18 - 국민연금 중도해지 조건 및 조기수령 나이 (확인)

 

국민연금 중도해지 조건 및 조기수령 나이 (확인)

국민연금 중도해지 조건 및 조기수령 나이 (확인) 국민연금제도란? 국민연금은 보험원리에 맞춰 운영되고 있고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사회보장제도입니다. 국민연금 이외에

comsunstor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