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개인회생 변제금 연체되었을 때 더 늦어지면 안 되기에 빨리 미납 대출되는 곳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우선, 아래 보시면 개인회생 중 미납되기 전 대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곧 연체가 될 수도 있다고 판단되면 늦지않게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금리가 매우 낮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확인해 볼 수 있는 곳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회생 대출 금리 2-3% 여기부터 알아보세요

 

개인회생 변제금 연체되었을때
개인회생 변제금 연체 해결하기

개인회생 변제금 연체시키면 안 되는 이유 

1. 추심행위가 다시 시작된다

개인회생 변제금을 미납하여 취소가 되면 다시 예전처럼 압류와 독촉이 시작됩니다.  예전처럼 다시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겪어야 하고 온갖 스트레스와 마음앓이로 살아가야 합니다.  더 큰 시련이 오기 전에 변제금을 연체시키지 않고 미납금액을 완납할 수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 

 

2. 개인회생 재신청을 해야 할 수 있다 

변제금을 미납하여 개인회생이 중도 폐지가 되면 나중에 다시 개인회생을 재신청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안타깝게도 재신청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인가 결정을 받은 후 변제금을 납부하다가 중도에 미납을 하게 되고, 또 다시 재신청을 하게 되면 최초 처음 신청하는 살람에 비해서 제약이 따르게 됩니다. 

 

변제금은 3회 이상 미납할 경우 개인회생 폐지가 되는데요.  만약에 폐지 공고를 받으셨다면 폐지 공고 2주 이내에 바로 항고를 하셔서 미납된 변제금을 내시고 폐지를 막는 방법도 있습니다. 

 

차후 개인회생 재신청을 하는 것도 승인이 까다로운 편입니다.  따라서 추가적인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아서라도 개인회생폐지를 막고, 3년만 버티면 됩니다. 

 

그러나 소득이 너무 줄어들어서 도저히 변제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개인회생 재신청을 고려해 보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 개인회생 면책 후 기록 언제 삭제될까? [확인하기]

 

요즘 경제적으로도 시기가 좋지 않아서 힘든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고비만 잘 버티고 넘긴다면 다시 일어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거라 믿습니다.   

 

개인회생 변제금 연체 미납대출 되는곳

반응형

 

개인회생 중 대출은 전월세 담보대출이나 무입고 차량대출 등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3 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으며 이자율이 높습니다. 직장이 확실하고 월급을 꼬박꼬박 받는 사람들이라면 좀 더 이용하기가 수월합니다. 3회 차 이하 미납일 경우 진행되며 재직기간과 소득에 따라 한도가 달라집니다. 

 

처음 개인회생 인가를 받았을 때는 3년이면 잘 갚을 수 있겠다 생각하셨을 텐데요. 막상 살다 보면 갑자기 예상치 못하게 돈 들어가는 일도 생길 수 있고, 경기불황으로 인해 수입이 줄어들여 미납까지 앞두고 있는 상황까지 오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개인회생 인가 후 부양해야 하는 가족이 늘었을 경우에도 생활비 부족으로 개인회생 변제금을 내는 것이 부담이 될 수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미 3년 전, 5년 전에 면책이 된 분들 중에도 또 사업이 어려워져 개인회생제도를 이용하려는 분들도 많이 계시거든요.  이때는 법원 설득 여부가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2022.03.31 - 4인가족 한달 생활비 독하게 절약 하는법

 

4인가족 한달 생활비 독하게 절약 하는법

3년 동안 9천만 원의 빚을 갚았습니다. 이렇게 빚을 갚게 된 비결은 4인가족 한 달 생활비를 독하게 절약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불필요한 생활비 비율을 줄이고, 가능하면 부부가 함께 금전

comsunstory.tistory.com

2022.03.18 - 국민연금 중도해지 조건 및 조기수령 나이 (확인)

 

국민연금 중도해지 조건 및 조기수령 나이 (확인)

국민연금 중도해지 조건 및 조기수령 나이 (확인) 국민연금제도란? 국민연금은 보험원리에 맞춰 운영되고 있고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사회보장제도입니다. 국민연금 이외에

comsunstory.tistory.com

2022.03.16 - 카드론 갚으면 신용등급 회복기간 어느정도 걸릴까?

 

카드론 갚으면 신용등급 회복기간 어느정도 걸릴까?

카드론 갚으면 신용등급 회복기간 어느 정도 걸릴까? 자본주의 사회의 필수품 신용카드 현대 사회에서 신용카드, 체크카드, 교통카드, 멤버십 카드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는 사람

comsunstory.tistory.com

2021.04.07 - 무설정 하우스론, 무담보로 효율적 자금확보하는 방법

 

무설정 하우스론, 무담보로 효율적 자금확보하는 방법

오늘은 무설정 하우스론이라는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무담보, 무설정으로 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돈 문제로 어려움에 처한 분이라면 차선책으로 알아두시면 좋을 것

comsunstor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