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우체국 연금보험 상품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3년 5년 10년으로 개개인의 플랜에 맞게 설정하여 가입한 후 잘 유지만 한다면 목적자금 마련하기에 딱 좋은 상품입니다.

 

우체국 보험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우체국보험 홈페이지
우체국 연금보험 알아보기

 

요즘은 100세 시대인만큼 20대 30대 직장인들도 노후대비 차원에서 연금 하나 정도는 가입을 하려는 분들이 많아요. 어느덧 중장년층이 된 40대 50대분들도 더 늦기전에 연금보험 하나 준비해 놓고 은퇴를 맞이하려고 하는 분들도 꽤 계시거든요. 

우체국 연금보험 추천 

우체국 무배당 그린보너스 저축보험 플러스 

 

우체국 무배당 그린보너스저축보험 플러스 상품은 목적자금마련에도 활용하기에 좋으며 조건에 부합된다면 비과세혜택 뿐만 아니라 만기까지 유지를 할 경우 보너스금리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일반형과 비과세종합저축 중에 해당 사항에 맞게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이 보험은 금리연동형 보험입니다. 따라서 보험료 적립금 산출에 적용이 되는 이자는 매달 변동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나 이 보험에 가입한 후 시중 금리가 떨어지더라도 최저1%의 금리만큼은 보증이 되는 상품입니다.  만기까지 잘 유지하면 계약일로부터 최초 1년간 보너스금리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가 있습니다. 

 

3년 만기는 1%,  5년 만기는 1.5%, 10년 만기는 3%의 추가금리가 제공됩니다.  보험기간이 3년,5년,10년이기 때문에 중기자금, 장기자금 마련에 효율적이며, 아이들 교육자금이나 유학자금, 노후설계자금, 주택구입자금 등 다양한 목적에 맞게 준비를 할 수 있는 연금보험입니다. 

 

만기별 추가 금리 제공

 

일시납도 가능하고, 월납입하는 적립형도 가능해요.  보험료 납입 한도는 3년납일 경우 10만원~100만원까지 가능하며, 5년 납일 경우 10만원~60만원, 10년 납일 경우 10만원~30만원까지 불입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납 예치형은 100만원~4000만원까지 가능하며, 보험가입을 위해서 건강진단은 필요없습니다.  만기 보험금은 보험만기시까지 생존했을 경우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연금보험은 저축성보험인데요 일정시점에서 생종했을 때 보험금을 지급받게 되는 상품입니다. 중도에 해지를 할 경우에는 원금이 손실될 수 있습니다. 

 

재해장애보험금은 재해로 인하여 장애상태가 되었을 때에  지급되며 예치형에 가입을 했을 경우에는 일시납 보험료의 20%×해당장애지급률을 지급하고, 적립형으로 가입하셨다면 월납 보험료의 20배 ×해당장애지급률을 지급합니다. 

 

보험계약을 했어도 보험증권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보험계약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때는 3일 이내에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받을 수가 있습니다.  단, 청약한 날로부터 한달 (만65세 이상이라면 45일)을 초과했을 경우와 전문보험계약자가 체결한 계약일 경우는 청약철회가 안된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좋은 글 함께 읽어보기 

 

개인연금 필요한가? 노후자금 얼마나 준비, 세제혜택 톡톡히 누리기

개인연금 필요한가? 이런 생각 많이 해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결혼을 하게 되면 자녀 교육비와 양육비, 그리고 노후준비에 대한 고민과 부담감이 앞서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후자금

comsunstory.tistory.com

 

 

파생상품, 주식시장에서 선물옵션이란 무엇일까 - 기초 경제용어

주식 선물옵션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파생상품, 주식, 선물옵션.. 이런 단어는 왠지 어렵게만 느껴지는 단어들이죠. 은행에서 쉽게 가입하는 적금과는 다르게 매우 위험할 것

comsunstory.tistory.com

 

 

정부에서 지원하는 농협 사잇돌 중금리대출 알아보기

대출 없이 집도 사고 차도 사고 여행도 다니고 유학도 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현대 사회에 살아가면서 대출의 필요성이 느껴질 때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그나마 정부지원 농협 사잇돌

comsunstory.tistory.com

 

 

신한은행에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확인하기 (연5%대 1금융권)

정기적으로 카드 결제일이나 대출금 상환일이 다가오면 현금이 부족한 상황에서는 마음이 점점 조급해지고 불편해집니다. 제때 납부하지 않아서 생기는 신용등급 하락은 개인에게 치명적인 악

comsunstory.tistory.com

 

 

1억 2억 3억 빌리기, 최대한 대출 이자 줄이는 비결

대출은 우리 경제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우리나라 가구의 절반 이상이 금융기관 대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인 대출금리를 조

comsunstory.tistory.com

 

 

국민은행 군인 적금 가입 및 조회 방법, 이젠 군 적금도 비대면이지

청년들이 사회 복귀할 때 든든한 종잣돈을 마련할 수 있는 추천 적금상품이 있습니다. 최근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목돈 모으기에 적합한 금융상품들이 종종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참고로, kb국

comsunstory.tistory.com

 

 

운전직 공무원 하는일, 시험과목과 나이제한 확인

취업 때문에 고민인 사회초년생들도 있으실 테고, 재취업을 준비해야 하는 사오십대 중장년층도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워낙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은 가운데 섣불리 시작했다가

comsunstor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