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어트음식 추천 '꿀'


다이어트 많이들 하시죠?  저는 징글징글하게 살이 안빠지는 체질인데다, 진득하게 오래 유지하는게 참 힘들어서 매번 포기할 때가 많았거든요. 이번에 건강이 너무 안좋아져서 더 늦지 않게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깨닫고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다이어트음식 추천이라고 해야 할지...  암튼 저는 꿀디톡스로 3일동안 3키로를 뺐습니다.  살다살다 이렇게 빨리 살이 빠져보긴 첨이었어요ㅋㅋ ..   꿀물 밥숟가락2스푼과 미지근한 물 섞어서 아침 점심 저녁 세번 마셨구요 수시로 물을 마셨습니다 


꿀물이 아닌 생수를 마실 떄에는 약간 따뜻하게 해서 마셨어요. 찬물보다는 따뜻한 물이 더 속을 편안하게 해주고 건강에도 좋을 듯 하여 약간 따뜻하게 해서 마셨어요. 





저는 첫날 머리가 많이 아프더라구요 ㅠㅠ  누군가는 이런걸 명현반응 이라고 하던데..  하루 지나니 괜찮아 졌고,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조금 힘들긴 했지만 달달한 꿀물을 마셔서 그런지 속은 편안했어요.  그리고 단식보다는 확실히 덜 힘든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3일 한 후 보식기간 가지면서 가볍게 흰죽과 두부, 샐러드 등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하루 30분씩 집 안에서 자전거타기 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살이 빨리 빠져보긴 첨인듯 해요




단기간 다이어트 하고자 한다면 정말 할만한 것 같아요. 디톡스 효과가 있기 때문에 속을 비우면서 몸속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피부도 깨끗해지고 좋더라구요. 


요즘은 너무 안좋은걸 많이 먹어서 질병에 노출되고, 건강도 나빠진다고 하던데,. 한달에 한번정도는 이렇게 디톡스를 해 주면서 속을 비우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이어트음식 추천 '꿀물 디톡스' 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ㅎㅎ . 첨 시작할 때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니 오히려 시작하기 편했어요. 집에 있던 아카시아 꿀로 다이어트를 하니 돈도 안들고 ㅋㅋㅋㅋ  


세상에는 수많은 다이어트음식이 있으니, 본인에게 잘 맞는 방법을 찾아서 시작하면 될 것 같아요.  5년 전쯤에는 허벌라이프로 정말 살을 많이 뺐었는데 ㅋㅋ    나이드니 돈 안들어가는것만 찾게 되더라구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